정치는 팀플레이다. 한국에서는 기레기 화장빨 때문에 마치 개인기 대결처럼 되었다. 팀플레이는 뛰어난 한 명보다 오히려 못하는 한 명이 필요하다. 못하는 한 명은 방어를 해야 한다. 잘하는 사람의 약점은 잘한다는 사실을 들켜서 상대의 방어를 견고하게 만드는 것이다. 권력으로 공격을 하면 힘을 쓸수록 약해지고 권력으로 방어를 하면 힘을 쓸수록 강해진다. 본진의 이재명은 공격할수록 약해지고 특공대 조국은 공격할수록 강해진다. 공격과 방어의 역할분담에 달려 있다. 유방은 방어하고 한신은 공격한다. 그것이 유서 깊은 망치와 모루 전술이다. 진중권, 한동훈이 안 먹히는 이유는 공격수밖에 못하기 때문이다. 본진이 허물어졌는데 전혀 수습을 못하고 있다. 본진이 윤석열인데 얘도 공격수다. 수비수가 없다.
https://youtube.com/live/gZDDYKempW4
조국 한동훈 정면충돌
민주당 최고위에 바보가 있다
박지원이 조국혁신당 명예당원 농담했다고 징계 주장. 이재명은 누가 바보인지 알아내는 정도의 분별력은 가져야 한다.
똥오줌을 못 가리네. 민주당의 비례정당은 조국혁신당이고 더불어민주연합은 천기누설을 막는 가림막이다. 짜고친다는 말 나올까봐 ㅋㅋㅋ. 그런 것은 국민이 정하는 거지 니들이 정하는게 아니다. 국민이 우습냐?
이재명이 못하는게 총선은 다행. 원래 전쟁은 허허실실.싸움 못하는 유방이 항우를 붙들고 있고 싸움 잘하는 한신이 뒷치기. 본의 아니게 허허실실이 되어버린 것. 싸움 못하는 이재명이 맹렬하게 움직이면 오히려 불리하다.
윤석열 또 초대형 사고
부동산 공시가격 현실화 폐지. 국힘당 진로는 월남전 패망 자멸공식으로 확정. 황상무 이종섭 대파 800원 사건.. 영화 파묘 탓인듯. 계속 삽질. 윤김이 언론에 나오지 않으니 지지율 조금 올랐는데 그새를 못 참고. 이왕 망가진 몸 김건희도 동행해라.
바보가 너무나 많아
칼럼
박용진은 정치를 배워라
칼럼
한 입으로 두 말 하는 안철수
지금 판세면 경기도 열 석.. 오전 10시 13분
민주당 153석 주장 건방지다. 오전 10시 28분.. 경기도 10석 가지고 어떻게 이기나? 장예찬이 입 찢고 다닌다는데 조심해라.
용산 위에 흑산
50년동안 보수당만 찍은 의사들 의대정원에 분노, 정권퇴진운동 선언
50년동안 보수당만 찍은 농민들 대파가격 덤핑에 분노 멘붕
자기편 적으로 돌리는 굥의 신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