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방

좌지우지 vs 좌고우면 vs 대선유세 최상목? [유튜브]

원문기사 URL : https://www.youtube.com/watch?v=sIdaFlesweM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2025.03.23

국힘출신 대통령이 내란을 일으키고 IMF를 초래하면 뒤로 물러섰다가 훗날을 도모하는 것이 아니라

경제위기와 내란을 일으켜도 한반도에서는 국힘만이 영구집권을 해야 기득권들이 직성이 풀리는가?


한반도에서 위기를 초래했으면 한발뒤로 물러나서 체력을 키우고

민주당이 집권하면 반드시 내분으로 정권을 내줄때가 도래하므로

그때를 기다려 당을 재정비해서 정권을 창출을 할 생각은 없고

국힘계열이 IMF를 초래해도 국힘만이 영구집권해야하고

국힘계열이 내란을 일으켜도 국힘만이 영구집권해야해서 

헌재가 국힘눈치를 보면서 내란이라는 군사전쟁이 끝난뒤에 정치전쟁을 시작하였는가?


관료들의 주특기는 카메라앞에서는 국민을 안심시키는 말을 해놓고

정책적으로 기득권에 유리한 정책을 실행하는 것으로 보이는 데 지금 헌재가 그렇게 행동하고 있는가?


2024.12.27 정형식주심이 대통령사건은 사안이 중대하므로 빨리 처리한다고 TV에서 국민을 안심시키고

뒤로 국힘계열을 만나서 그들의 민원데로 움직이고 기어이 이재명 2심재판과 헌재선고를 맞추려고했는가?

지금까지 상황을 보면 다음주에 헌재가 윤석열탄핵재판 선고를 한다는 보장도 없다. 헌재가 함구하고 있으므로.

헌재가 사회혼란이 적을 때 기다려서 선고를 한다는 예측이 있지만

헌재가 선고를 지연할 수록 사회혼란은 더 커질뿐이 절대 작아지지 않는 것을 지금 보고 있지 않는가?


헌재의 목표는 대통령탄핵선고가 아니라 다른 곳에 목적이 있는가?

최상목이나 이창용을 대권주자로 만드는 것이 헌재의 목표인가?

작년에는 이창용이 정치적인 발언을 많이 했고 여론조사에도 이창용이 포함된 경우도 있었다.


국힘 대선후보들이 다 사법적인 리스크가 있으니 헌재가 직접 국힘 대선후보를 키우려고하는가?

탄핵기각이나 무결정은 다 국힘계열의 이익아닌가?

지금 최상목이 하는 행동하는 관료당의 대선후보활동아닌가?

퍼스널컬러를 맞추고 다니고 경주가서 떡메를 치는 것이 대선후보활동이지 관료의 행동인가?

다음주부터는 여론조사기관이 최상목을 저쪽대선후보로 넣고 지지율 조사를 해야할 판이다.


최상목의 행동은 리틀 윤석열이지 않는가?

관료로 민주당과 각을 세우면서 정치적인 입지를 세워서 대선후보가 없는 국힘에 입당하여

무혈 대선후보가 되어서 온 기득권연합으로 대통령당선이 최상목이 그리는 그림인가?

그러나 이것도 헌재가 선고를 해야 가능한 상황이고

헌재가 선고를 아예 내리지 않고 무결정을 하면 국민이 나서서 "대통령 하야운동"을 해야할 판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