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 구조론의 이해와 전파를 위해서는 지역별, 영역별로 각자도생 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1, 이 싸이트 한 곳에 모여만 있어서는 동렬님이 말하는 세력의 의미에 대해 알수가 없지 않나 생각합니다.
일단 각 지역별로 소규모 모임을 만듭니다. 두명이면 훌륭한 모임입니다. 광주모임의 경우 꼴랑 두명이지만 만날 사람은 다 만났다고 생각합니다. 만나러 가지않아도 만나고픈 분들이 찾아오시게 됩니다.
2, 배우려는 것보다 스스로 깨닫는게 더 빠릅니다.- 그러기위해서는 비슷한 수준끼리 느낀것을 서로 자랑하고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의 경우 서울 모임에서는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동렬님과 수준차가 너무 나지 않습니까? 말하자면 지역에서 작은 나만의 왕국을 만들어서 왕자행세를 할 필요도 있다는 것이지요.
3, 분명한 것은, 서프라이즈에서부터 10년동안 눈팅한 것보다 지역모임을 구성하기 위해 쪼 ~ 끔 몇달 노력했던 것이 훨씬 느끼는 것이 많았다는 거에 미루님과 공감대가 있습니다.
4, 구조론자(?)들은 태생적으로 현사회제도에 만족하지 못합니다. 일종의 트러블이 있습니다. 없더라도 생기게 된다고 봅니다. 가까운 곳에 함께 할 비슷한 처지와 수준의 세력이 한명이라도 있느냐 없느냐가 천지차이 입니다.
5, 따로 또 함께 갑시다
- 사족, 제가 뭘 더 알아서 드리는 말씀은 아니니 오해는 없으시기 바랍니다
님이 불을 지피오.
함~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