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브라질,아르헨티나,칠레,볼리비아 등등에 제 친구들이 살고 있습니다. 혹 어려움이 있으면 게시판에 글 올려주세요. 제가 그놈들 연락처 알려드리고 놈들에게 차우님 도움 주도록 압력 넣겠습니다.^^
와 재밌겠네요.
갑자기 바이칼호가 보고 싶어지네요.
안전한 여행되세요.
1년동안 여행한다고 하셨나요? 그 용기와 결단에 박수를 보내면서 건강하고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엄튼 멋지고 대단하시오. 멋지게 잘 돌아댕기다 건강하게 귀환하시길....혹여 정착해서 살고 싶은 곳이 있다해도 말리지는 않겠소...아잣!!!_^^
동해도 건너고, 두만강도 건너고, 압록강도 건너서 3파전으로 가야하는디... 백만 교류시까지는 낼모레로 보였는디 우짜 다시 몇십년을 뒤로간단 말이고... 모스코바에서 봅시다...
재미있는 일이 많이 생길것 같다는 예감이 듭니다..고프로카메라가 뭔가 큰일낼듯..길위에서 찍어내는 고독의 세계가 기대됩니다..세계 곳곳의 구조론 식구들과의 가족상봉도 기대됩니다..캐나다 밴쿠버로 오시면 거기서 만납시다..아님 뭐 차우님따라 남미쯤에서 위문공연갈 준비로 스케쥴 짜봐야겠소..
훌
쩍
떠나시는 용기가 부럽네요.
세상의 끝을 확인하러 가시는 거죠?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건강챙기세요.
그 용기가 부럽습니다.
재밌는 여행되시고 다녀와서 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이번 여행에 앞서 나름의 준비들을 했지만 컨텐츠가 재미있게 나올지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특히 여러 방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냥모님께 감사드리지만, 말보다는 결과물로 응답하겠습니다.
해외에서 도움이 필요하면 적극적으로 도움을 받겠습니다. 저는 이미 혼자가 아니니깐요.
건강히 잘 다녀오시구요, 제가 꿈에서나 그리던 코스를 가시려나 봅니다. 혹 나중에 절차, 주의사항, 즐거우셨던 일들, 곤란했던 일들[?], 잘 준비했더라면 하는 점들은 무엇이었는지? 자세한 정보, 안내를 부탁 드립니다.[ 혹 북유럽,남유럽,동유럽 그리고 미국여행에 대해 저에게 물어주신다면 제가 다녀 본 곳 , 방법 등을 제 경험 과 아는 대로 도와드리겠습니다.] Good Luck!
차우님의 세계여행 기대됩니다. 건강하게 다녀오세요!
잘 다녀오세요. ^^
무엇보다 안전하게 건강하게 다녀오십시오. 화이륑~!!
남을 의식하지 마세요.
보여주는 여행이 아니라 보는 여행이어야 합니다.
소문난 명소는 대부분 돈지랄판입니다.
길에서 만나는 사람들이 제일 소중한 명품들입니다.
실수를 두려워하지 말고,
느슨한 일정으로 계획된 여정 잘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선배(?)님들께서 어지렵혀놓은 민폐들(특히 유럽쪽이 심한 편) 때문에
한국인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오해나 푸대접을 받기도 합니다.
그럴수록 합리적이고 논리적으로 대응하시기를................
건투를 빕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