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방

이 꼬마 누구일까요?

원문기사 URL : http://www.youtube.com/watch?v=RfruMPeDg...e=youtu.be 
프로필 이미지
김동렬  2013.09.01

무지하게 귀여운뎅


프로필 이미지 [레벨:24]꼬치가리   2013.09.02.

쵸코렛>피자>고매>밥 순으로 좋아한다는 솔직함!

준이는 못 속인다!



부패청산? 불가능합니다.

원문기사 URL : http://media.daum.net/foreign/newsview?n...1191308028 
프로필 이미지
김동렬  2013.09.01

공무원의 부패문제는

썩기 전에 선제대응하여 막아야지

 

썩고 난 다음에 썩은 부위를 도려내는 방법으로는 한이 없습니다.

구조적으로 불능입니다. 우선 인과법칙과 맞지 않습니다.

 

후건이 전건을 칠 수 없습니다.

이건 물리학이며 물리학은 절대 진리이므로 의심할 수 없는 것입니다.

 

더 본질적인 문제는

인간은 원래 지능이 낮고 분별력이 떨어진다는 거.

 

국정원이나 이석기들 행동 보면 알잖아요.

태연히 섶을 지고 불 속으로 뛰어드는게 인간이오.

 

성공확률이 단 1퍼센트라도 무모한 베팅을 하는게 인간이오.

한국에서 교통경찰 등 말단 공무원의 부패가 줄어든 이유는

 

민주화 이후 청와대 직보시스템 때문입니다.

지금은 네티즌이 박원순시장에게 직접 꼰지르는 시스템이라서

 

말단부는 부패가 불능이오.

상층부 부패는 금융제도, 접대비 금지 등의 제도로 막아야 하오.

 

민주적 경쟁구조 없이는 백퍼센트 부패합니다.

왜냐하면 청렴한 관리는 투서를 넣어서 잘라버리기 때문입니다.

 

지역에 고지식하고 청렴한 관리 하나 있으면 지역경제가 망합니다.

경제를 살리면 백퍼센트 부패합니다.

 

이 문제는 정답이 없기 때문에

민주적인 경쟁구조로 가서 중간에서 조율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끝없는 긴장과 갈등이 유지되는 팽팽한 대치상태를 유지하는게 정답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벨:22]id: 담 |/_담 |/_   2013.09.01.

부패청산 쑈가 임시방편은 되겠지요.

 

시진핑 입장에서는 밖에서 바람이 불어 줘야 시간을 더 벌 수 있는데, 오바마가 부시처럼 구심력을 일으켜 주지 않는 판이네요.

 

민주적 경쟁구조를 먼저 도입한 인접국에 잭팟이 터지는 상황인데.... 역시 유럽과 미국이 한 몫 단단히 챙기게 되겠네요.



멋쟁이 교황

원문기사 URL : http://media.daum.net/foreign/newsview?n...1154506602 
프로필 이미지
김동렬  2013.09.01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은 얼굴이 달라요. 


http://blog.naver.com/yamadaebi?Redirect=Log&logNo=60143905995


1.JPG


전임 베네딕토와 비교되네요.


11ㅁ112ㅁ.JPG


교황은 신의 대리자가 아니라 인간의 대표자일 뿐.


인간의 입장을 신에게 전달해야 진짜.

신을 대리하여 인간에게 변명하면 가짜. 


프로필 이미지 [레벨:22]id: 담 |/_담 |/_   2013.09.01.

기사를 타고 가 보니, 흐믓한 소식이 줄줄이 걸려 있네요.

 

"프란치스코" 멋지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레벨:12]wisemo   2013.09.02.

'멋쟁이 교황'의 탄생은 500년만에. 어쩌면 천년만에 살아생전에 "완전한 자유의지"로 하야한 베네딕토 16세의 깊은 뜻으로 해석할 수도 있을듯...

프로필 이미지 [레벨:24]꼬치가리   2013.09.02.

랄랄라케스트에 초대손님으로 강추!



상득이 아프다

원문기사 URL :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T_REPLY=R2 
프로필 이미지
땡건  2013.09.01

조용하길래 죽은줄 알았더니 슬금슬금 기어나오네 구더기같은넘들



사이코패스 집단들.......

원문기사 URL : http://media.daum.net/society/newsview?n...1224005939 
프로필 이미지
관심급증  2013.08.31

나로 인해  타인이 고통과 아픔을 느끼고 있다고 생각하지 못하는 사이코패스 집단들............

국민의 정서가 어떻게 흐르는지 모르는 씹쌔끼들.........

너희들은 말 할꺼야

" 우리들은 옮은 일을 하는 겁니다. "

사진들의 표정 중 망설이는 표정이 단 하나라도 있나????

왜 없지? 

싸이코 패스 이니까   ~~~~~~

지들이 죽어야 다른 사람들이 산다는 것을 모르는 시정잡배들.......

대한민국이 항상 김대중, 노무현 시대인 줄 착각하는 버러지 같은 것 들.....

옆에서 총 맞고 칼로 베이고 하는 판에 표현의 자유 주창하는 먹물 씨발새끼들.......

대한민국 절반의 국민이 시국선언 하는 걸 자신들의 고난의 행군 한방으로 잠재우는 멋진 집단들......


프로필 이미지 [레벨:2]택후   2013.09.01.

여러 싸이트들 "촛불 사진 올라올 때만다"

첫 댓글에 "저기 이석기, 이정희, 김재연 보이네요 ㅋㅋㅋ"

하면 이미 상황종료되고,

비 맞으며 촛불들고 서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

"바보 되고, 비웃음 대상되고" 그런 다는 사실

 

알고 그러는 걸까요? 모르고 그러는걸까요?

-------------

 

한겨레가 저런 사진 올리는 것보고 참 기겁했습니다... 

연합뉴스가 아주 신나서.... 촛불 관련 기사마다 "이석기, 이정희, 김재연"사진 도배를 해 놓았던데....

 

"국정원에 대항한 핍박받는 모든 이들의 연대투쟁"이라는 허울좋은 명분을 

오히려 저들은 즐기고 있다는 것도 제대로 못하는 현실감각.....

 

그 속에 우리 민주주의는 10년씩 후퇴해 가고 있다는 점....

박근혜가 좋아라 하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레벨:5]관심급증   2013.09.01.

저것들에게 정치력을 기대하는 것은 포기했고...........

민주당 이 병신들은 야당의 맏형으로써 통진당 존나게 후드려 패던가 엄하게 질책하거나 꺼지라고 말하던지 고작 한다는게 상가집 개 처럼 꼬리 말고 도망가는 꼴이라니........ 참 할 말이 없네요.....

그나마 김기식, 진선미, 서영교 이 사람들 때문에 체면치례 한 듯........

프로필 이미지 [레벨:3]유이   2013.09.01.
통진당이 민주당이 나가라고 해서 나갈 정당이면 애초에 집회 참석도 안 했겠죠. 유시민에게 왜 쟤네들 공천 못 막았냐고 따지는 것과 같은 말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벨:1]vincent   2013.09.01.

촛불집회 참석자들을 대놓고 싸이코패스라고 말하고있는 저분...

(물론 당신이 싫어하는 통진당만을 지칭하는건 그동안의 정황으로 기꺼이 이해해줄수있지만...)

일베로 의심이 되는데...아이디부터 일베스러운데...말투도 그렇고....

 

민주당이 쫄아서 도망가자...일베가 우쭐대는건 당연한 현상...



친일파의 이해

원문기사 URL : http://media.daum.net/entertain/abroad/n...1133904345 
프로필 이미지
김동렬  2013.08.31

이 정도면 조중동이 왜 친일하는지 알만한거


프로필 이미지 [레벨:22]id: 담 |/_담 |/_   2013.08.31.

"대체불가능한 존재"라... 이런 상태로 집단이 방치되면, 집단 전체가 댓가를 치루게 되지요.



대한민국의 보통 정신병자들

원문기사 URL : http://media.daum.net/politics/administr...1175405871 
프로필 이미지
김동렬  2013.08.31

요즘 시대에도 관제데모에 2만명씩 모이네.

모이란다고 모이는 자가 인간이냐?

 

남강유등축제를 홍보하려고 저지랄인 모양인데

죽을때까지 진주는 안 갈 거다. 암만.

 


프로필 이미지 [레벨:2]택후   2013.08.31.

동에 있는 통장들 동원해 다 소집하고..

이런저런 관제 단체들

다 동원하는 그런 형태 아니었을까요?;;;;;

 

숫자 세는 방식은 또 달라지지 않았을가 싶기도 하지만...

 

프로필 이미지 [레벨:22]id: 담 |/_담 |/_   2013.08.31.

박통과 동기화되어 있던 잉간들이 대거 출몰하는 형국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레벨:14]해안   2013.08.31.

정치 군바리들만 나쁜놈들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보니 이런 노예들이 ???  

공생관계인가?  개미와 진딧물들---

프로필 이미지 [레벨:30]id: 김동렬김동렬   2013.09.01.

관제데모를 빙자한 부정선거가 아닌지

선관위는 뭐하나?



中, 보하이만에 세계 최장 해저터널 추진

원문기사 URL : http://media.daum.net/foreign/others/new...2031121431 
프로필 이미지
담 |/_  2013.08.31

서해에 123km 해저터널이라.. 이 와중에 중국이 진도 나가는 군요.



생수 168

원문기사 URL :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utLnkChk=Y 
프로필 이미지
죽어문화개혁  2013.08.31

1.jpg





















3.jpg4.jpg































































































































얼핏 거창하지 않은 일 가운데, 오늘 사람들 열 받게 만든 기사


비판일색인 기조로 댓글이 달리는 건 옳은 일

하지만 내용은 그다지 수준 높지 못해 유감


아래는 봤던 댓글 중 대표적이라 할만한 것들


1.왜 저런걸 인증하려할까? 인터넷은 사람 바보만드는듯.... 

2.흔히 백도 없고 돈도 없는 열등감에 사로잡힌 종자들이 저런짓을 많이 할거 같네요. 난 대접받아야 되는 존재인데 대접 안해주는 세상이 잘못됬다고 하면서요.  

3.아오 저 샹년....  

4.돈내고 산거라 뭐라고 하긴 뭐한데 개념이란게 없다. 업소도 아니고 저게 뭐냐 꼬장도 아니고 진상... 


1은 인과관계가 잘못된 말. 사람은 누구든 바보기질이 있고 

바보가 인터넷을 해서 치부가 드러난(이건 좋은 일)거지 

인터넷을 해서 바보가 된 게 아님


2는 기승전무 기승전공 현실좌파식 공허한 분석. 그래서 어쩌라고?

누가 모르나? 그 정도도 모르는 천치들 앞에서  폼 잡을 때나 할 소리


3은 뭐... 전형적인 사람 탓 인성 탓

하지만 불의에 격렬하게 반응하는 태도가 좋다.


4는 숨은 악질. 결산결과 표면적으론 비판적 어조이지만

구매 및  판매과정 및 운송과정에 있는 근본적 문제를 논외로

표피적 형식논리에 치중하는 속내를 갖고 있음.

아군인 척하는 잠재적 적 


일단 배달시킨 여자는 전두엽에 문제가 있는 사람

꼭 이 사람이 아니더라도, 그런 사람은 많다.

내 돈 내고 산 내건데 네가 뭔 상관이냐

내 집에서 내가 시끄럽게 산다는데 네가 뭔 상관이냐는 부류

(중국음식점에 짬뽕 한 그릇 배달시키고 지 방 침대에 누워

통화하며 발 까딱거리며 배달음식 받는 양아치도 본 적이 있다.)


추가요금이 발생했는지 어쨌는지는 모르겠는데

개인상대로 저 정도 물량을 팔아먹은 판매자도  전두엽에 문제가 있는 사람

'고난의 행군' 때 아사 직전에 놓인 북한 사람이 옆집 

사람과 서로의 자식을 바꿔서 잡아 먹었다는 괴담 같지 않은

괴담이 있는데. 물리적 환경이 조금만 바껴도 심리적 윤리세탁이

가능한 건 사실. 저 판매자의 심리도 비슷한 심리.

택배기사 눈앞에서 저 물량을 넘겨줄 깡(무도덕)이 있을까.


택배사가 택배기사의 처우에 관심 없는 건 이미 다 아는 사실

배달물건을 무게가 아니라 건 수로 계산하는 택배사가

저런 문제까지 보호해줄 수 있는 매뉴얼을 갖추고 있을 리가.


요컨대, 이런 일은 전두엽에 문제가 있는 개인과 

사람에 비유컨대 전두엽에 문제가 있는 야만적 

시스템이 함께 만들어내는 문제.


특정 중량이상을 개인에게 판매할 경우 수량제한을 

두어야 한다는 강제규정만 있어도 안 생길 문제. 


왜 실질적 해결을 전제로 한 사고와 발언을 안 하는가

왜 당장 자신이 갖게 되는 감정을 배설하는 사고와 발언만 하는가

혼자 책임지기가 두려워서라면 같이 하자. 그럼 되잖아?




프로필 이미지 [레벨:10]id: 배태현배태현   2013.08.31.

저는 3번이네요 ㅠ.ㅠ 아오 저...ㅋㅋ ...저런 사람두 있구나....

프로필 이미지 [레벨:4]죽어문화개혁   2013.08.31.

저도 일단은 3번입니다. 대부분은 3에서 시작하겠지요. 

문젠 거기서 더 나가냐 마느냐는 차이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리고 뭐... 투박한 분류니까요. 실제로는 1~4까지 

연동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프로필 이미지 [레벨:30]id: 김동렬김동렬   2013.08.31.

넘 길어서 못읽겠는데

하여간 1번은 인과의 오류가 아니고 님 독해가 안 된 겁니다.

 

인터넷이 사람 바보만드는거 맞아요.

맥락을 이해하셔야죠.

 

운전 못하는 사람이 가만 있으면 바보가 아닙니다.

운전 못하는 사람이 운전대 잡으면 바보 되는 거죠.

 

차가 사람을 바보만든게 아니고

바보가 운전대를 잡은 것도 아니고

 

지켜보는 눈들이 사람을 바보로 만드는 겁니다.

인터넷은 확실히 바보생산공장입니다.

 

원문의 맥락에서 바보는 절대적(한정치산자, 금치산자)이 아니고

상대적(머저리, 덤앤더머)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벨:4]죽어문화개혁   2013.08.31.

칼이 문제가 아니라 칼 잡은 사람의 됨됨이와 됨됨이에 

개입하는 외부요소를 다 봐야 하는 문제였군요.

운전과 운전자에 비유해주시니 이해가 됩니다.



통진당 사태에 대한 합리적인 반응들.

원문기사 URL : http://m.ohmynews.com/NWS_Web/Mobile/at_...CD=MWSUB02 
프로필 이미지
호야  2013.08.31

우리가 비판하고자 하는것은 내란음모죄냐 아니냐가 아니다. 법으로 죄가 있다고 해도 우리와소통이 되는 상태면 인정되지만, 개인플레이 하는것은 법에 안걸린다 해서 감싸줄 이유가 없다.

대북문제로는 박지원도감옥갔고 창여정부 안희정,이광재등도 감옥 갔다.

 

중요한건 민주주의다. 그동안 피흘려 일궈논 민주주의를 무시하는 사람들은 조심해야한다. 일상에서도 이런일이 간혹있는데, 예를 들면 작은 모임이라도 회칙이 있기 마련이다. 그런데 회장된 사람중에 꼭 회칙 무시하고 돈써서 분란을 일으킨다. 그사람 변명은 회칙에 없지만 이런것은 써야되지 않느냐고 항변한다. 그러면 일단 회칙을 바꾸는 것이 언저다. 그래서 일머리를 아는 사람은 이런 난감한 일을 방지하고자 회칙에 회장 재량권을 둔다.

 

민주주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거나 무시하는 사람은 위험하다. 예전 민노당시절부터 시끄러운일이 한두번이었나?  당헌,당규를 무시하는 사람들은 위험하다.

 유시민이 통진당 들어갈때 종북주사파 밀어내고 리버럴한 진보정당 만들려고 들어갔나?  아니다. 우리나라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진보정당에 민주주의가 살아있도록 하려고 들어갔다. 그러면 나머지 일들은 자동으로 해결되게 되어 있으니까. 민주주의만 제대로 박혀 있으면 그곳에서 제법 재밌는 일이 벌어질 것이라고 봤다.

 

 그런데 이게 좌절된 것이다. 그런 정당에 무슨 미래가 있나? 일가 계모임 보다 못하다. 옛날 운동권들 속에서 자리잡아 내려왔던 특권의식 이런것들이 뿌리박혀서 습성화 된 이유다.

이런 세력이 덩치가 커지고, 이석기 같은 사람이 국회의원 되고, 이것은 좀 비극이다. 기본이 안되어 있으면 그 외에 어떤 장점이 있어도 부질없는 짓이다. 한심한 집단에 너무 많은 애정을 줄 필요는 없다.


프로필 이미지 [레벨:2]택후   2013.08.31.

특권의식이라는 표현보다 '같잖은 선민의식', 혹은 '미제에 맞서 싸운다는 소영웅주의'라는 표현이 더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한 자기의식 하에 다른 모든 것들에 대한 희생을 정당화하는 것이죠.. 저런 이들에게는 민주주의 라고 하는 것 역시 자기들의 정치적 목적에 도움이 안되면, 기껏이 깔아뭉갤 준비가 되어 있는 도구 밖에 안되는 것... 북한애들이 반만년 이래 민주주의를 경험해 보지 못하고, 조선왕정에서.. 일제 치하를 거쳐... 수령들의 왕정으로 이어져 내려온 정신상태와 맥을 같이 하는 것이라고 봅니다... 왕을 중심으로 한 정신승리적 영웅적 투쟁만이 정신세계를 가득 휘어잡고 있을 터.... 

프로필 이미지 [레벨:2]택후   2013.08.31.

저 계열 내에서도 저런 똘아이 계열만 있지는 않을테지만, 그리고 대학들에서도 저런 무지한 계열들은 90년대 이후 점차 세력이 약화되어 갔다고 볼 수 있을 터인데, 게 중 똘아이들이 통진당을 장악하고 있었던 모양입니다. pd 애들이 더 교조적이고 못마땅하게 느껴질 때도 없지 않았는데, 보다 현실 정치적으로 보였던 그 성향이 그간 아무런 발전과 성찰도 없이 배면의 노골적 사상세계와 화석적으로 굳어져버린 nl 일부 세력(스스로 정통이라고 부르려나요?;;)의 경우, 현실참여과정에서 조금은 현실을 알아간 pd들보다 더 무시무시한 치들도 화해 버린 느낌입니다.... 아마 한국사회가지난  20-30년간 '미제국주의'와 '식민지 모리배'만 외치면 '반정부투쟁'이 정당화될 수 있는 그런 단순한 시절을 이미 오래전에 벗어나게 된 때문이겠지요.. 하지만 그들의 의식은 여전히 그 옛날의 주형에로 그대로 굳어져있는 느낌.....  뭐, 따지자면 20세기 거악들에 맞서는 과정에서 이상변이를 일으켜 더 이상해진 반대악들의 묘한 형태라고 해야할터...

프로필 이미지 [레벨:2]택후   2013.08.31.

에효.... 민주주의 기본질서를 무너뜨린 수구세력 및 국정원 세력에 대해... 쉽지 않은 싸움을 벌여가던 한 복판에.... 이런 글 쓰며... 통진 비난하는 우리네 모습 보는 것도 참 안쓰럽네요...... 이런 큰 싸움에서 선명성 주장하며 내부 비판 하는 애들 참 안타깝게 보여지기도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상황이 또 상황을 나으며 우리 모습을 이렇게 변화시키네요..... 안타까울 뿐..

프로필 이미지 [레벨:1]vincent   2013.08.31.

적어도  여기서는 듣보잡인 이석기를 내란음모사건의 주인공 만드는 또 다른 음모를 벌인 국정원을  규탄해야 합리적인거 아닌가요? 이석기 까서 뭐하시려고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통진당 사태 이야기 지겹지도 않은지...

 

 살인의 추억의 불쌍한 백강호가 떠오르네요...

프로필 이미지 [레벨:10]id: 배태현배태현   2013.08.31.

반민주를 까는거지 이석기 개인을 까는글로는 안읽히네요 저는..이석기는 하나의 예일뿐.

프로필 이미지 [레벨:2]택후   2013.08.31.

적들과의 싸움 앞에서 가급적 전열 안 흩뜨리려

이석기 같은 애들... 그냥 어영부영 넘어가다...

이 꼴 난 것도 우리 책임 없지 않지요...

 

상대가 이미 이 쪽의 가장 약한 부위를 알고 있는 가운데....

 

그거.. 그래도 적과의 싸움중이니 놓아두자라고....계속 방치하면...

 

오히려 적과의 싸움에서 상대 돕는 꼴...

 

특히나.... 민주주의를 위해 싸우는데...

또다른 우리 내부의 반민주적 세력을

적과의 싸움을 명분으로 놓아 두는 것도...

자기 기만....

 

더군다나... 상대가 우리의 가장 약한 부위임을 뻔히 알고 이용하려 드는데..

같은 편에 피해 입히는 줄 모르고...

전혀 성찰과 반성을 하지 않고. 자기들 옳음, 그리고 탄압만 외치는 자들이라면...

 

 그대로 놓아두고 또 당하면서 거악과 싸움을 할 수도 없는 일...

프로필 이미지 [레벨:2]택후   2013.08.31.

민주주의를 위해 전개하고 있는 적과의 큰 싸움에서....

정당성과 공론을 확보하기 위해서도

 

민주당이나 참여연대 등은 진보당과 확실히 스스로를 구분지어야 합니다...

 

촛불 등도 설령 참여자가 적어지더라도... 구분해서

따로 켜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촛불=이석기 부류..

 

도매급으로 매도당합니다...

 

그리고 확실히 하지 않으면...

매도 당해도 솔직히 할 말 없게 됩니다....

 

적과 싸움 중이니.... 지금 통진 깔 때 아니다??? --> 이게 진짜 적을 돕는 겁니다...

 

세가 밀리더라도...

주사 들과는 확실히 관계를 정리해야 합니다.....

그래야.. 민주주의를 ... 국민들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도적 입장에서 보더라도...

통진과의 암묵적 연대를  진보진영이 방치할 경우.....

 

이제 향후 20년 이상... 집권 가능성은 없어진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겁니다...



저는 이석기의원에 대해서 생각이 좀 다릅니다.

원문기사 URL : http://www.pressian.com/article/article....0830201948 
프로필 이미지
빛의아들  2013.08.30

지난 5월  한반도에 전쟁위기가 있었습니다.    살벌했고  국민들은 불안해 했습니다. 

이석기 의원이  그당시   이석기의원 지지세력과 만나서 대화를 나눴다면

만약 전쟁나면 우리가 어떻게 대처해야 할것인가? 에 대해서  진지한 토론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당장  친일,친미세력이  남한내 반대세력을 죽여야한다고 하면?  옛날처럼 그렇게 무방비로 죽어야 할까요?

이정희 의원이 전쟁을 반대하고 평화를 촉구했던것을 기억합니다.

 

이석기 의원이 평화주의자다! 라고 말하는것이 진실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전쟁에 대비해서  준비해야 할것을 서로 의논하는 과정에 나온 대화를 가지고 

내란예비음모죄라고 하는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고 봅니다.

이건 정말 국정원의 한심한 작태라고 봅니다.  

 

솔직히 그당시 남북한이  대결국면에 들어섰고  거의 전쟁 일보 직전까지 가지 않았습니까?

솔직히 내란죄로 처벌해야 할 인간이  지금 국방부 장관과  대통령 아닙니까? 

평화를 유지해야할 위치에 있는 자들이 전쟁위기로 국민들을 불안에 떨게 했으니.....

 

우리 국민들이  불안에 떨지 않았지요!  왜?  면역됬으니까....ㅋㅋ 

그러나 남한내  종북세력이라고 딱지찍힌  진보당은  아마 불안했을 것입니다.

 

이석기 의원  백성을 하늘로 섬긴다는 족자를 봤을때  그분은 결코 상식에 어긋난 분이 아니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국민을 하늘로 섬기는 분이 국회의원이 되어야지요.  

 

솔직히 통진당이 위헌정당이 아니라  세누리당이 위헌정당입니다.  해체해야 할것은  세누리당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벨:7]호야   2013.08.30.
직설적으로 말하면 님들 같은 분들 때문에 일이 복잡해지는 겁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벨:6]빛의아들   2013.08.31.

물론 그럴수 있는데....저는 그래도 한번쯤 믿어주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벨:10]id: 배태현배태현   2013.08.31.

호야님은 천재같아요 ㅎㅎ....딱 첫 댓글에 30여개 댓글을 간파하시네 ㅎ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레벨:9]길옆   2013.08.30.

5월 전쟁 위기라고 하셨는데...

그런 일이 있었나요?

프로필 이미지 [레벨:6]빛의아들   2013.08.31.

올 봄에  한미 연합 훈련하면서....위기가 증폭되고  개성공단 문닫게 도고  냉전상태였지 않았습니까?

프로필 이미지 [레벨:5]관심급증   2013.08.31.

빛의 아들님......

노무현, 곽노현이 무엇을 엄청나게 잘못해서 TV 나와 사진찍혀가면서 " 국민 여러분께 면목이 없습니다 " "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 라고 말 했을까요? 그들이 무엇을 얼마나 잘못해서 국민 앞에 죄송하다고 머리를 숙였을까요?  팩트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여론재판에서 뭔 팩트가 중요합니까?

가장 중요한건 국민에 대한 태도 입니다.  하지만 저들은 어땠죠? 

자신들의 무죄를 알아달라고 처음 순간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떠버리는 것 밖에 더 했습니까?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이석기의 사진을 보십시요. 통진당 대변인이 나와서 인터뷰 하는것을 보십시요.

" 국민여러분 죄송합니다" 라는 말을 단 한마디도 하지 않습니다. 잘못한게 없는데 왜 잘못했다고 말하냐구요?

개인의 송사나 시민운동이라면 팩트가 중요하겠지만.  저들은 국민의 표를 먹고 사는 정당이고 국회의원 입니다. 대한민국이 지금 자신들로 인하여(사실관계 문제가 아닙니다.) 어마어마한 사회적 비용을 지불하고 있는데 고작 한다는 말이 " 저는 그런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 "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 " 그런 적 없습니다 "  모르쇠로 일관 할 수 있단말입니까? 

저들은 자신들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국민들의 진실에 대한 갈구를 저당 잡아 국정원과 시시비비를 가리고 있을 뿐 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이석기 나와서 " 사랑하는 국민여러분 " 하고 주둥아리 나불 거릴 때 진짜 씨발 주둥아리 접시물에 쳐 박아 버리고 싶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벨:1]vincent   2013.08.31.

님은 노무현 곽노현님의 사과를 넙쭉 받으셨다는 말씀이시군요?  전 그장면이 참 미안하고 많이 아프던데요.....

프로필 이미지 [레벨:5]관심급증   2013.08.31.

뭐 이런 인간이 있나?

국민 앞에 섰을때 그 태도를 말 했건만

뭔 사과를 받어?

나사 빠진 인간이구만......

프로필 이미지 [레벨:1]vincent   2013.08.31.

사과를 강요한건 당신아닌가요?

 

말조심하시죠... 여기 물흐리지마시고...

프로필 이미지 [레벨:1]vincent   2013.08.31.

마른하늘에 날벼락맞은게 노무현이든 곽노현이든...이석기이든...신정아든... 


 날벼락 맞은 이가  언론에 첫 노출 되는 장면에서 국민에게 사과하지 않았다고 씹어대는건 비인간적이라 생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벨:5]관심급증   2013.08.31.

제가 말씀드리는건 소위 저들이 말하는 " 공당의 국회의원에게 어떻게 그런 무례한 말을 할 수 있냐? "

라는 말을 그대로 저들에게 돌려주고 싶을 뿐입니다.

" 공당의 국회의원이 국민들 대하는 태도가 어쩜 그렇게 무례 할 수 있느냐? "

사회적 비용이 자신들로 인하여 엄청나게 지출되고 있는데 공당의 국회의원이 국민들 앞에 나와 자신의 입장만을 주구장창 이야기 할 수 있느냐고~~~

프로필 이미지 [레벨:1]vincent   2013.08.31.

충분한 핑계가 안될것 같은데요...^^

프로필 이미지 [레벨:6]빛의아들   2013.08.31.

무슨 말씀인지는 알겠는데......제 입장에서 볼때  집권한 자들이  내란당이요!  내란주범들이  내란의혹도 되지도 않는것 가지고  지들의 내란사건을 덮으려고 하는것이  꼴깝지 않아서 하는 말입니다.  통진당을 헌재에 올려서  위헌정당 운운하는데...제가볼때 세누리당이 위헌정당이요!!!  현재는 말입니다. 

 

이석기 잘했다는게 아닙니다.  정말 한심하고  초딩수준밖에 안되는데  난 그 초딩수준이라도  진실성이 있어보이면 인정해야 한다는것입니다.  초딩수준이니  너 꺼져! 이게 아니라...아 그런 의도에서  한 발언들이 국정원에서는 뻥튀기 해서 국민들 가지고 장난치는구나....이렇게 이해하면 안되겠냐는 뜻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벨:5]미루   2013.08.31.

녹취록 내용을 보면 그게 어디가 '단지 전쟁에 대비해서  준비해야 할 것'이던가요? 전쟁났을때 우리편에 어떻게 피해를 입힐 것인가 하는 내용이 아니었습니까? 내부에 총질하는 저따위 것들을 왜 두둔해줘야 하나요.


진보세력 통합도 자기들 욕심을 채우려고 헌신짝처럼 차버린 사람들이고, 이제는 정당성을 주장한다며 촛불집회를 하겠다는 바람에 국정원 규탄 촛불집회도 물건너가게 생겼습니다. 더 이상 뭘 봐줄께 있습니까?


자기들 살겠다고 진보 통합과 유시민을 죽였던 놈들이에요. 이번에는 지들 살겠다고 민주세력을 죽이고자 할 겁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벨:6]빛의아들   2013.08.31.

제가 알기론....전쟁나면  이 대한민국에서  제일먼저  죽을 사람들이  종북 빨갱이들입니다.  문제는 이 종북 빨갱이가  실체가 없는 허울뿐이라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전쟁을 치루는  이땅의 기득권들....그 반대편들은 모두 빨갱이들이란 말이지요.  그러면  빨갱이들 가운데서도  더 빨갱위 취급받는  진보당 계열들   그들이 pl이니  nl이니 나누는것은 전 관심도 없고  그들이  아무래도 제일먼저 죽지 않겠습니까?  

 

전 전쟁날 걱정이 없다고 판단하고  편하게 살았지만.....저들 입장에서는 그게 아닐수도 있다는 말이지요.  전쟁을 핑개로 남한의 종북 빨갱이들  쉽게 말해서  기득권 반대파들....자기들은 자유 민주주의라고 떠들면서 실제는  지들만 자유를 인정하고 국민들에게는 자유가 없이 노동과 착취만 있는 이런 세상을 만든 자들이.....자기들이 전쟁통에  자기들 이익을 위해서  국민들을 또 사지로 넣어버릴텐데.....이것에  그냥 당하고만 있어야 하느냐? 하는 문제입니다. 

유시민 의원이 정치를 그만둔건  통합진보당 이석기 때문이 아니라....실제로는 실체도 없는 종북타령 빨갱이 타령으로  이땅에 진보를 용납하지 않는 기득권 세력때문에 당한겁니다.  솔직히 이명박 부정선거로  유시민 의원이 경기도 지사에서 낙선한것이 더 큰 사건이고!!!   김문수보다 유시민이 더 많은 표를 받았는데  더 많은 표가 무효표가 되었다는것을 아시길....

프로필 이미지 [레벨:20]아란도   2013.08.31.
사실적인 문제가 아니라 추상적인 문제.빨갱이다. 종북이다...모두 사실여부를 떠난 추상적 문제.
사람들은 추상적 문제에는 이미지를 먼저 그리게 되는데, 이때 혼란스럽다는 것. 그래서 쉬운 방향을 선택.

박그네가 이미지로 먹혀든 것과 마찬가지로,
이번에 국정원이 통진당에 이미지 작업 한것.
자신들에게 씌워진 굴레...나눠 뒤집어 쓰자라는 것.

사실문제는 증명하거나 사실여부를 밝혀내면 되지만, 추상적인 이미지 작업은 쉽지가 않다라는 것.

통진당은 어찌 되었든 이번 국정원이 깔아놓은 덫에 이미지 작업화 된것.

서로 보는 관점이 달라서 반론 하겠지만, 그 이미지 작업화에 걸려들지 않을 기회가 있었으나, 계속해서 그런 빌미를 제공하고 있었다는게 문제. 나 잡아 잡수슈~ 하고 있었다는거. 피할 수 있는 것을 피해가지 못했다는거.

내부에서 정리정돈 할 수 있었으면, 밖에서 치고 들어오지 못했을텐데, 내부에서 외부적인 것에 대한 정리정돈이 안되니, 그대로 밀고 들어와 버린 것. 자기들이 죽을 판국인데,
이쪽의 약한고리를 안치고 들어오는 바보는 없다는 거. 예정된 수순이었던 것임.

주체사상을 주장하는 당에서 주체성을 상실했다는 것이 이번에 통진당에게는 뼈아픈 일임. 주체적이니 못하니 침범과 간섭을 당한 것임. 아무리 자신들이 좋다고 생각하는 이상도 시대의 방향성과 공동체의 방향성이 맞지 않으면 망상이 될수밖에 없음. 이석기파들이 주장하는 것이 '꿈'으로 받아 들여지지 않는 다는 것에 대해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고 보임. 꿈은 같이 꿔야 꿈인 것임. 100명이 꾸는 꿈과 100만명이 꾸는 꿈에서 보자면...방향은 이미 정해진거... 소수의 꿈을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강요의 문제는 아니라는거.

국정원과 박그네가 지들이 잘하는 이미지작업화를 써먹은 것이고, 통진당은 이미지작업화에서 빠져나오려면, 통진당의 입장 정리정돈을 분명하게 해야 할 수 밖에 없음. 계속 고난의 행군 길만 주어지고 있는데, 이건 선택한것과 진배 없다고 보이는데... 왜 그러는지를 모르겠소.
프로필 이미지 [레벨:1]vincent   2013.08.31.

국정원의 덫에는 통진당만 걸리라는 법은 없다는데 동의하시나요?

프로필 이미지 [레벨:20]아란도   2013.08.31.
시비할 생각 없소.
누구나 다 걸릴 수 있소.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 이므로..!
그러나, 통진당 사태가 미리 없었더라면,
지금쯤 진보진영은 패닉상태 아비규환일 것이오. 이쪽에도 이미 체력이 길러져 있다는 의미이오. 통진당은 냉정하게 사태를 판단해야 한다고 보이오. 억울하다고 같은 쪽을 할퀴지 말라는 것이오. 다 알고 있고 다 눈치챌 수 있는 일을 왜? 통진당만 눈치를 못채느냐 하는 얘깁니다.
이번일이 통진당 밖으로 확산되지 않는 이유도 체력이 길러져 있기 때문이오.
무슨 얘기인지 알아들으셨으면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레벨:1]vincent   2013.08.31.

체력이 길러져있다는 말은 좀 별로 와닿지가 않네요....ㅎㅎ

체급이 형편없이 떨어졌다는건 확실한데...

할퀴고있는건 아직도 서로 진행중인거 같은데요...같은쪽이라 생각을 하면서도...

오히려 먼저 할퀸게 어딜까요? 24시간 동안 잠적했다라는...제가 보기엔 이상한 말들로 봤을때...

프로필 이미지 [레벨:20]아란도   2013.08.31.
그건 내가 한말 아니니 나도 모르겠소.

그리고 지금 큰틀에서 모두 편들고 있소.
개별적인 것은 각자의 자유발언들이므로, 냅두시오.
이런 논쟁들 없이 그냥 지나갈 수 있는게 아니지 않소.
프로필 이미지 [레벨:1]vincent   2013.08.31.

큰틀에서 국정원이 나쁘다고 주장하는건 당연한거죠...

 

개인적인 논쟁들로 또 균열이 날까봐 겁나서 그런것도 있지만...

 

솔직히 그논쟁들....좀 아닌것 같아요...적어도 지금은...

 

김직원 감금, NLL포기, 이석기 내란죄...끝이 안날것 같지않나요.?

 

저들은 자꾸 우리진영에 폭탄을 던지는데...

 

우리끼리는 자꾸 싸움만 하려고 하니.. 별 시덥지도않은 문제로...

 

자기소개 그만했으면 해요..더이상은...

프로필 이미지 [레벨:20]아란도   2013.08.31.
머~ 더 던질 폭탄들이 그리 많아 보이지 않아요.
던져봤자 불발탄들이 더 많을거 같고...
남은건 땡깡탄 이겠지요.
통진당 입장에서는 체급이 지금 내려간걸로 보이겠지만, 전반적으로 체력은 길러져 가고 있다고 봐요.

저들은 고작 이미지 작업용, 덤탱이 씌우기이지만,
이쪽에서 오히려 시덥지 않은게 문제인 거겠지요.
시더운 문제가 아니라는 쪽과 시덥다고 생각하는 그 간극의 차이만큼 논쟁은 계속 가겠지요. 그거 막으려고 힘빼지 마세요.
막으러 쫓아 다닌다고 해서 모든 사람들 입을 막을 수 있는게 아니니까...

저들이 이석기를 국회의원으로 인정하지 않는것보다, 이쪽에서 이석기를 국회의원으로 인정하지 않는다면...그 문제가 사실은 더 큰거지요. 만약에 진보진영이 자기쪽편이라 생각했다면, 자기쪽편을 자기쪽으로 돌려 놓지 못했으니까... 돌아가는 정황을 보면, 이석기를 두둔하면 할수록 지금은 역효과가 난다고 봐요. 이석기는 왜? 그것을 몰랐을까요...? 꼭 국회의원을 지금에 해야 했는지, 비례대표로 해야 했는지...그 의문을 아직도 풀지 못했으니까요. 사람들 마음에 그런 것이 남아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레벨:5]관심급증   2013.08.31.

말 하는 꼬락서니가 가관이요 vincent          

인간적, 비인간적 운운하려면 구조론 오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술 자셨나?

말 하는 꼬락서니가 참......

프로필 이미지 [레벨:1]vincent   2013.08.31.

님하곤 그만하도록 하지요...^^

프로필 이미지 [레벨:6]빛의아들   2013.08.31.

이 기사를 퍼온 이유는   이석기가  내란 음모까지 저지를 만큼의  능력이 있는것도 담력이 있는것도 아니고  단지  올초 봄에 벌어진  북한과의 대결책동에서  북한을 옹호하는 세력이 혹시라도  전쟁나면 자기들이 당할수 있으니 몸조심하자고 서로 회합하고  그리고  대책회의니 하며 서로 웃으며 한 말들을 가지고  내란 음모니 내란 모의니 해가며  소설과 나발을 불어대는 국정원과 언론들을 보면 참으로 가소롭다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일개 개인이  전쟁이 무서워서 할수 있는 말을  내란예비음모죄로 잡아간다?  북한을 좀 인정하면 어디 덧나나? 그건 개인 취향일뿐 아닌가?  나도 북한이 좋은데.....나도  주사파인가?  난 북한이 좋을 뿐....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이 좋다는 말이 아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벨:20]아란도   2013.08.31.
왜? 자기들끼리만 몸조심을 해야한다고 생각하는거지요?
빨갱이라서...?
더 많은 이들이 함께.같이 하면 자기들끼리만 몸조심하자라는 회합은 안해도 되었을텐데...
왜? 그런 생각을 하는 방향만 보느냐 하는 것이...모두의 답답함 이라고 여겨집니다. ㅠㅠ...
프로필 이미지 [레벨:6]빛의아들   2013.08.31.

네 맞아요!!  답답합니다.     지혜롭게  기득권들과  싸워가면서 이기면 되는데.....조금씩 뚝을 무너뜨려 기득권들의 뚝을 확 무너뜨리면  새로운 새상이 올수도 있는데.....기득권들에게  살길을 열어주고 있는지????  지혜롭지 못한  석기씨.....답답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벨:6]빛의아들   2013.08.31.

이석기의원의 전체적인 맥락을 보니  결국  미제국주의에 앞장서는 이땅의 기득권들과 전쟁하겠다는거네.....국민들과 민족에게 반역하겠다는게 아니고....이땅에서  미제국주의를 물리치고  한민족이 통일해서 새로운 시대를 맞이해야 한다는 말이구만......그걸 전쟁이라고 표현한것이고....따지고보면  기득권들과 전쟁이지....기득권들 뒤에는 미제국주의가 있고.....그들의 입장에서는   뭐 틀린것이라고 할수는 없지....

 

하지만  대한민국이  미국없이 살수 있나? 세계 없이 살수 있나?  고립주의를 택하면 망하게 되어있는 법!!!  이석기는  유시민 밑에서 많이 배웠어야 하는데....꼴통인줄은 알지만....마음이 답답하네......나도 미제국주의가 싫거든....그놈들은 사탄국가니까!!  하지만 우리가 살기 위해서  지혜로와야 할 이유가 있지.....

 

석기씨는  지혜롭지 못했어.....그게 문제야.....

프로필 이미지 [레벨:10]id: 배태현배태현   2013.08.31.

극과극은 통한다는것을 보여주는 사건,60~70년대 통치사고방식 그네류와 60~70년대 좌익운동방식 석기류....시대에 뒤쳐져도 한참뒤쳐지는 꼴통들의 짝짝꿍 쎄쎄쎄놀이. 끝.

프로필 이미지 [레벨:2]택후   2013.08.31.

통진당 이석기 부류는

80년대, 90년대 초 대학 운동권 애들 나누던 자기네들 용어들...

아직 그 찌질한 세계관 속에서.

소아병적 영웅주의에 갖혀 있으면서

아직 자기네들 정당성이 있네, 의도는 그게 아니네...

백날 주장해 봐야....

새누리 세력들에게 계속 자살골만 먹히는 상황 연출할 것....

 

지금 보니...

쟤네들... 정신 차리기는 글렀고... 아마 계속 외부 탓 하고 있을 것임....

 

문제는 쟤네들과 관계를 설정하는 민주 진영의 방식을 철저히 바꿀 수 밖에 없을 듯....

 

왜?? 대화가 안 되는 이들이니까.. 주구장창 자기 이야기....

 

이렇게 주구장창 자기 이야기하는 스타일은

 

대학 다니면서 저쪽에들이랑 이야기해 본 경험 있으면.. 이미 체험으로 알고 있는 바일 것....;;;;;

 

다, 국정원 탓이라고만 생각할까?? 아니면 이것마저... 지네들 용어로 미제국주의 하에서 당하는 희생이라고 자위하며 자기들 선민의식 서로 두드려 가며... 투쟁을 잘하고 있다고 생각할까???  (아직도, 식민지 반자본주의론 외치고 있나??)

아마 이렇게 생각하고 있을 거라고 거의 확신함...

 

인간적으로 안타까움...

 

대한민국은 21세기를 10년이나 넘었는데..

아직 1930-40년대 만주 항일운동 시대를 사는 듯..

 

내란 예비네 아니네... 법률적 논점은 대외적인 것이고...

 

아직도 저런 식으로, 저런 용어로 둘러싸인 자기네 세계관에서

한발짝도 움직이고 잇지 못함을 확인하는 것이

인간적으로 안타까울 뿐...

의도를 내세우며,,,, 자기네들 정당하다... 백번 외치면서도...

 

자기들로 말미암아.. 지금 우리나라 정치가 얼마나 퇴행적인 국면으로 가고 있을지...

민주진영에 얼마나 큰 좌절과 피해를 안겨주고 있을지는

결코 생각지 못할 부류들....

 

오히려... 적들의 책동에 선두에서 싸워가고 있다고... 소아병적 영웅주의에 잡혀 있을 사람들 상당히 있을 것

 

얘네들이 강고한 외부세력에 대해 선두에서 모든 맞바람을 맞아 싸워가고 있다고 생각할 때마다...

현재 우리나라의 민주화는 10년씩 후퇴하는 상황을 직면한다는 아이러니를

얘네들은 결코 인식하지도 받아들이지도 못할 것...

 

왜냐? 그것을 인식하고 성찰할 수 있는 단어가 쟤네들 세계관과 언어들 속에서

발붙일 자리를 전혀 찾을 수 없을 것이기 때문....

프로필 이미지 [레벨:22]이상우   2013.08.31.
빈센트님, 우리끼리 총질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구조론연구소의 격이 있습니다. 상대방 비위를 건드리는 인신공격성 깐족거림은 강퇴의 사유가 됩니다.
존재규정과 간보기로 연구소 동인들의 심기를 불편하게 하지 말아 주십시오.
프로필 이미지 [레벨:1]vincent   2013.08.31.

구조론연구소가 그런곳이었습니까? 강퇴라...ㅎㅎ 그걸로 지금 위협하신거세요?ㅎ

 

 저의 말들을 인신공격에 깐죽거림으로만 해석하신 이상우님은 구조론의 격에 잘 맞으신가 보군요...

 

 여긴 의견차이를 인정하지 않는곳인가요?

 

아니면 동렬님 판단이 떨어지면 다른 개개인들 의사결정이 올스톱되는곳인가요?

 

당신의견과 같은 분은 첨부터 끝까지 막막을해도 당신편인것이고/..

 

조금 다른 의견을 제시하면 아군에 총질한겁니까?

 

격이라....여기서 이런말 듣게될줄이야....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레벨:5]관심급증   2013.08.31.

" 동네 바보형이 깡패한테 맞고 있는데  동네 사람들의 반응은 이곳이나 저곳이나  마찬가지군요...

  동네 바보라는 비유가 맞는 건지는 잘모르겠으나...

  동네 바보를 웃음거리 만드는 동네사람들뿐..

  어느하나 같이 비맞았었던.. 앞으로도 같이 비맞을것 같은.. 동네 바보형 구해내고 싶은 마음먹는 사람은 없군요..

  쫄지않고 가만히만 있었으면 모두 다 깡패....

  여기서 동네바보형 욕하고있는건 동네양아치...

  동렬님 말씀 선포에 우쭐하신분들 좀 보여서.. 해본말입니다... 죄송합니다.."

 

당신이 요번 칼럼에 싸질러 논  리플이오......

이것이 인신공격성 깐족거림으로 보이지 않소?

누가 동렬님 뒤에 숨어서 우쭐했는지 명확히 적시를 하던지  아니면 자신의 의견을 확실히 피력 하던지....

어물쩍,,,,,,,,,, 해본말이니 죄송하다?

뭐 이런 똥 글 질이 다 있소?

비겁하다 못해 추하오~~

 

 

 

 

 

프로필 이미지 [레벨:2]택후   2013.08.31.

저 쪽의 반대 편에 있는 세력 중

가장 약한 부위인줄 알면서도...

적과의 싸움이란 이유로

그냥 두루뭉실 넘어간.. 바로 그 지점을...

 

적들은 정확히 알고 노리고 들어오고 있는 상황.....

 

일찌기 확실히 매듭짓지 못한 우리 책임....

 

또 적과의 싸움이란 이유로...

확실히 상호관계 정리하지 않으면...

 

적과의 싸움에서 또 당함.....

 

민주주의를 위해 싸우다가..

우리 안의 반민주주의 부류를

그냥그냥 넘어가는

자기  기만도 이제 과감히 넘어가야할 때...

 

안 그러면...

적들이 알고 있는 이상...

 

또 당함...

 

국민들도 알고 있고...

이제 우리도 이기고 싶은 생각이 있으면..

더 이상 그래서는 안됨



NL운동권 출신이 본 이번 사건?

원문기사 URL : http://m.media.daum.net/m/media/issue/52...0185308218 
프로필 이미지
호야  2013.08.30
<p>하태경, 김영환 니네가 예전에 저거보다 더 하고 살았어. 간첩질까지 했잖아. 그러면 부끄러운줄 알고, 속죄하는 마음으로 진보운동에 백의종군을 해야지, 투항해서 호의호식 하니까 좋냐? 더러운 새끼들.

</p>


대입시험 전원낙방

원문기사 URL : http://m.media.daum.net/m/media/world/ne...8151114068 
프로필 이미지
김동렬  2013.08.30
아프리카는 뭔가 문제가 있는듯

프로필 이미지 [레벨:22]id: 담 |/_담 |/_   2013.08.30.

열정과 영어실력 부족이 이유라니...

 

이런 기준은 비영어권 국가에서, 영어권 국외 영업직 선발할 쩍 기준인건데...

 

이기 무신 무려 국립대학 학생 선발 기준이 된다는 것이지... 헐이네.

프로필 이미지 [레벨:24]꼬치가리   2013.08.31.

교육부와 맞장 뜰 자세가 나온다는 것이 신통방통이구랴.



사이비 집단과 깡패집단의 대결

원문기사 URL : http://media.daum.net/issue/523/newsview...0085407003 
프로필 이미지
김동렬  2013.08.30

이석기 패거리는 

그냥 교회 부흥회 하듯이 


내부결속력을 다지기 위한 푸닥거리를 한 것이다.

원래 저런 놈들이라는 것은 국민이 다 알고 있었다.


저런 자들을 교화시켜 보겠다고 뛰어든 유시민이 독박 쓴 거다.

이런 정신나간 사이비 집단은 우리나라에 많다.


그러나 내란음모까지는 아니고 이 모임은 토론회 형식이다.

내란음모라면 토론의 형식이 아니라 행동목적이 정해져 있어야 한다. 


내란음모는 아니고 내란음모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토론모임이었다.

이건 재판하면 국정원이 진다. 법은 말이 아니라 행동을 처벌하기 때문이다.


어쨌든 이 기회에 통진당은 해산하는게 맞고 이석기는 의회에서 나가야 한다.

물론 문도리코 등 가짜들도 다 나가야 한다.


걸렸으면 나가는게 민주주의다.

세상은 넓고 인재는 많다. 똥들은 걸러내라고 존재하는 것이다. 


프로필 이미지 [레벨:7]호야   2013.08.30.
녹취록 보고 있자면 손발이 오그라들어서 원. 저도 같은생각인데 법원이 정상적으로 판단하면 국정원이 이기기는 쉽지 않을듯. 그러나 법의 적용과는 별개로 이들에게 또다른 심판이 반드시 따르기를.


철수!!!! 그만 좀 못난 주둥이 닥쳐주시오.

원문기사 URL :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ageIndex=3 
프로필 이미지
땡건  2013.08.29

학창시절부터 난 왜 이렇게 생긴 애들이 싫었는지...야자시간에 다들 분위기 있게 놀자 판인데

선생한테가서 조용히 시켜 달라는 그런부류의 애들..죠낸 맞아야함.


프로필 이미지 [레벨:20]아란도   2013.08.29.
ㅠㅠ 통진당 있어도 대한민국 공산화 안된다. 착한 컴플렉스...
통일 된다면, 아마도 통진당(주사파)에서 대통 나올수도 있을거다. 남과 북 하나화 되는 차원에서...
그런데 아직은 아니지 않냐...
가만히좀 있어주라.
프로필 이미지 [레벨:12]wisemo   2013.08.29.

사리의 순서를 제대로 얘기하는 경우를 별로 보지 못했소.

제1로 일터진 싯점을 언급할 만한데... 쥐꼬리먼저 언급하곤 뱅기타는 스타일같소.

프로필 이미지 [레벨:16]노매드   2013.08.29.
다른 사안은 있는 대로 간 보고 질질 끌더니 이번엔 왜 이리 번개 같아?
프로필 이미지 [레벨:7]호야   2013.08.29.
민주당이 질질 끌수밖에 없는걸 아니까....먼저 선수 치는거죠. 또 그게 틀린말도 아니고. 근데 철수는 정규방송이 아니니 안쳐줌.


다저스의 3선발은?

원문기사 URL : http://sports.media.daum.net/worldbaseba...9085408423 
프로필 이미지
길옆  2013.08.29

다저스의 3선발은 류현진인가? 리키 놀라스코인가?

 

포스트 시즌은 보통 선발 3명으로 돌아가므로

류현진 정신 차려야 겠는데...

놀라스코에게 밀릴수도


프로필 이미지 [레벨:10]id: 배태현배태현   2013.08.30.

3선발은 아마 포스트시즌 직전에가야 윤곽이 드러날거에요. 현재로써는 메이저경험에서 앞서고 페이스 또한 놀라스코가 앞서는건 현실이지만, 다음달 선발투수들이 4~5경기는 할것이니 그 5경기를 보고 코치진이 결정할듯합니다.



'뇌파교류'로 타인의 몸 조정 성공

원문기사 URL : http://media.daum.net/breakingnews/newsv...8141611648 
프로필 이미지
담 |/_  2013.08.29

남의 뇌와 놀 수 있게 되었다.



생각의 정석 9회

원문기사 URL : http://gujoron.com/xe/gujo_podcast/383023 
프로필 이미지
ahmoo  2013.08.29

장안의 화제 <생각의 정석> 9회가 나왔습니다!


1. 시사구조론: 북유럽 모델의 핵심은?

2. 마음구조: 우리 젊은이들의 삶의 방향에 대해 구조론적인 Guide?

3. 스타일이 살아있다: 왜 병맛인가?

4. 충격대예언: 전쟁의 미래, 과연 인류에게 평화는 가능할 것인가?




쓰레기통이 없어야 쓰레기가 줄어들까?

원문기사 URL : http://media.daum.net/society/newsview?n...9051305834 
프로필 이미지
이상우  2013.08.29

쓰레기통을 만들어야 쓰레기가 줄어들까?

 

 


프로필 이미지 [레벨:22]id: 담 |/_담 |/_   2013.08.29.

쓰레기도 일종의 생활 출력물인데, 모울 곳을 지정해 두고 처리하는 것이 기본이지요. 생각을 포기한 거죠, 서초구.

프로필 이미지 [레벨:9]텡그리   2013.08.29.
이거 20년 전에 종로구에서도 했던건데... 거참
프로필 이미지 [레벨:5]표준   2013.08.29.

대로변 쓰레기통을 없앤 이유가 쓰레기 종량제 이후 주변 상인들의 무단투기로 인한 것 때문이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레벨:20]아란도   2013.08.29.
쓰레기통 주변에 cctv 설치하면 될듯...지금 웬만하면 어디나 설치된게 cctv인데...
쓰레기통은 있어야 한다고 보이며, 가득차면 시간별로 비워내가면 된다고 보임. 구청 행정상 인력과 수거장을 확충하는게 우선인듯.


일본 65세이상 '노년인구' 3천만명 넘어서

원문기사 URL :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9083906099 
프로필 이미지
담 |/_  2013.08.29

"일본 인구는 2009년 1억2천707여만명으로 최고치를 기록한 후 계속 감소하고 있다." 일본 망한 거 맞다.

 

국가의 성공과 실패를 가늠하는 지표를 하나를 선정한다면, 인구.

인구가 감소한다는 것은 정부 뿐만 아니라, 국가 전체가 제 구실을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인류의 성공에 역행하고 있다는 것.

 

우리는 인구가 폭증토록 일을 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