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우회전 깜박이 넣고 좌회전 하거나 좌회전 깜박이 넣고 우회전하면 실현된다.
; 의료보험, 국민연금, 항운노조 무력화, 한미 FTA
이 말을 한 신영복 은 정치 근처에 얼씬도 안한다
안철수, 박근혜, 문재인 부근에 (먹물, 위선, 무식의 대명사인) 지성들이
"우측 깜박이 넣고 우회전 하고 좌측 깜박이 넣고 좌회전 하란다"
국민(사실은 지들의 명예와 지위)과의 약속을 지키란다.... 정책 ? 도덕 ? 운운 ..... 쩝 ~~~~
2 )
개인적으로 돈이 정말 필요한 자칭 진보들이 "돈" 이야기 안한다.
자신들의 돈 이야기는 없고 국민의 고통(돈)에 대해 점잖게 훈수한다.
"처묵" 처묵... 처묵 ..으로 돈이 넘쳐나서 돈 처치 곤란한 자칭 보수들이 "眞" 혹은 "美" 진리나 아름다움 에 입 다물고 있다.
3)
"산업화 세력과 민주화 세력과 정보화 세력 이 화해 화합해야 대한민국이 발전한다" 옳은 말이다.
박태준(산업화)은 고인이 되었고, 노무현(민주화)은 아직도 탄핵중이고, 오명(정보화)은 잊혀진 존재다.
사이비 산업화(명박근혜), 사이비 민주화(김문수 이재오 탄돌이들), 사이비 정보화(안철수)가 시끄럽다.
4)
4인 가족 기준 월 백만원 이하 가계가 대한민국 가계의 5분지 1 이다.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시골, 달동네
이들은 정치도 모르고 목소리도 없다. 조용하다... 정 ~ 말 쥐(!!!) 죽은 듯이 조용하다.
언론, 인터넷에서 정치 이야기 제 목소리 내는 사람은 상위 80 % 이다.
5)
7년을 땅 속 에서 지내는 "굼뱅이" 가 본질인지?
생식을 위해 잠시 7일간 지상 나들이 나와 제 짝을 찾느라 그리도 요란하게 울어대는" 매미" 가 본질인지 ?
**** 김기덕의 "아리랑" 을 보다가 '잠시멈춤' 하고, 막걸리 한 잔 하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