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방

장용진기자페북..... 장혜영 입이 험하군

원문기사 URL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recommend 
프로필 이미지
락에이지  2020.07.19

장용진기자 말 잘하네..

문대통령이 왜 그래야하는데? 메갈출신에 운좋아 국회의원 뺏지 단 주제에 입이 험하네. 아.. 메갈출신이라 원래 입이 험한거였나?

그리고 다 알고있긴 하다만 소녀상지키는 거에는 관심이 없는걸 보아 너희는 너희들에게 유리한 페미이슈외에는 관심이 없지? 


이사람이 쓴 글 한개 더 링크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5187768


"수사를 통해 죄가 되는지 안되는지 알아보려고 했다" 라니.. 허탈하고 새삼 화가나네요.




프로필 이미지 [레벨:6]나나난나   2020.07.19.
장혜영은 좀 똑똑해 보이던데..
프로필 이미지 [레벨:13]아나키(÷)   2020.07.19.
메갈 스럽네요
프로필 이미지 [레벨:12]락에이지   2020.07.19.

솔직히 이명박근혜때라면 저런애들이 입도 뻥긋할수 있었을까요? 이게 다 문대통령과 정부여당이 친페미정책을 펴주니까 저런거에요.

친페미정책 자체가 잘못되었다는게 아닙니다. 그것을 이용해 페미니즘을 자기들의 권력쟁취수단으로 생각하는 여성단체들이 문제입니다. 거기에 동조하고 공조하는 메갈, 워마드를 비롯해서 여초싸이트, 트페미들이 문제입니다.

얘네들은 여성지위향상이라는 미명아래 여성우월, 남성혐오, 남여 갈등조장, 남여 분리주의를 조장하고 있어요. 이로인해 젊은남자들이 페미이슈나 여성자체에 등을 돌리게 만들고있죠. 없던 여성혐오까지 생겨날판이죠. 문대통령 지지율이 20대남자 지지율이 가장 낮아요. 과연 이런 페미이슈와 관련이 없을까요?


까놓고 얘기해 일베출신이라면 국회의원이 될 수나 있었겠습니까? 선거전부터 여기저기서 비판의 목소리가 나와서 될수도 없거니와 국회의원이 됐다고해도 당장 난리가 났을겁니다. 근데 장혜영같은 사람은 메갈출신이라고 얘기가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심상정의 은혜를 입어 쉽게 국회의원 뺏지를 달았죠. 이게 다 문대통령과 정부여당의 친페미정책과 사회적분위기 때문에 그런거고 이거자체가 여성들에게 유리한 사회인건데 여전히 여성은 사회적약자다라고 외치면서.. 

얘네들은 자기들 혼자만 투쟁하고 자기들 스스로 잘나서 그런줄 알아요. 같잖게시리.. 

여성단체들아 여성은 사회적 약자라는 갑옷.. 이제 얼마 안남았다.


이제는 페미니즘에 대해서도 비판할건 비판하고 할말은 해야한다고 봅니다.